루비카이 2011의 의미와 목표
루비카이 2011은 ‘마지막 루비카이’라는 주제를 통해 지난 5년간의 루비카이 역사를 총결산하고 새로운 시작을 위한 중요한 전환점으로 삼고자 하는 주최측의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다카하시 위원장은 이번 행사가 참가자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고, 오랫동안 기억될 ‘최고의 루비카이’가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습니다.
후원사 소개 및 감사
이번 루비카이 2011은 수많은 기업과 개인의 협력과 후원 덕분에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었습니다. 다카하시 위원장은 행사를 지원해준 주요 후원사들을 다음과 같이 소개했습니다.
- 루비 스폰서 (Ruby Sponsor)
- 주식회사 네트워크응용통신연구소 (Network Applied Communication Laboratory)
- 주식회사 리코 (RIKOH)
- 일본 마이크로소프트 주식회사 (Microsoft Japan)
- 이 세 기업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루비 스폰서로서 루비카이를 지원했습니다.
- 플래티넘 스폰서 (Platinum Sponsor)
- 주식회사 통 소셜 사이언스 연구소 (Social Science Laboratory)
- 주식회사 에이와 시스템 매니지먼트 (Awa System Management)
- 쿡패드 주식회사 (Cookpad Inc.)
- 주식회사 커넥트스타 (ConnectStar Inc.)
- 주식회사 스케일아웃 (ScaleOut Inc.)
- 그린 주식회사 (Green Inc.)
- 주식회사 포스닷컴 (force.com Inc.)
- 골드 스폰서 (Gold Sponsor)
- 다수의 기업이 골드 스폰서로 참여하여 루비카이 2011을 지원했습니다.
- 개인 스폰서 (Individual Sponsor)
-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개인 스폰서 제도를 통해 많은 분들이 일본 루비카이 2011을 후원해주셨습니다.
루비카이 2011 공식 시작
다카하시 위원장은 모든 후원사와 협력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3일간 진행될 루비카이 2011의 공식적인 시작을 선언했습니다. 참가자들이 행사를 즐기며 끝까지 함께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