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테스트 개요 및 심사 과정
총 94개 응모작 중 게임 부문 4개, 웹 앱/IoT 부문 6개, 총 10개 작품이 최종 심사에 진출했습니다. Ruby 창시자 마츠모토 유키히로 씨를 위원장으로 하는 7명의 심사위원단이 발표와 질의응답을 통해 심사를 진행했습니다.
최종 심사 결과
콘테스트는 게임, 웹 앱/IoT 부문 및 스폰서상으로 나뉘어 시상되었습니다.
게임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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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우수상: 이바라키현립 IT미래고등학교 팀 카사마 승무 유닛 -
train drive EXPerience -
우수상: 에히메현립 마츠야마공업고등학교 야마무로 유가 -
Code Alpha -
심사위원 특별상:
THE SUPERMAN,비이드로 ~변칙 삼목나란히~
웹 앱・IoT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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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우수상: 오쿠노 마나 -
Awardify -
우수상: 이바라키현립 IT미래고등학교 팀 OGT -
카라스 격퇴 장치 -
심사위원 특별상:
play music jenga,RubyTech,아이디어 실현 사이트,ecoPay
스폰서상
소닉가든, SmartHR, 에이와, 픽시브, STORES 등 다양한 기업이 스폰서상을 수여했으며, play music jenga, 카라스 격퇴 장치, Code Alpha, Awardify, RubyTech 등의 작품이 수상했습니다.